top of page

인천혁신센터, 3개 퍼스트펭귄기업 최종 선발

작성자 사진: MiNDERSMiNDERS




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(센터장 박인수, 이하 인천혁신센터)와 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(본부장 홍성호, 이하 신보)는 25일 중소기업은행 인천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수도권 유망지식·기술 기업에 창업자금 등을 지원하고자 '퍼스트펭귄기업'을 최종 선발했다고 29일 밝혔다.


퍼스트펭귄기업이란 무리 중 처음 바다에 뛰어든 펭귄처럼 현재의 불확실성을 감수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기업을 의미하며,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추고 선도적인 제품·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신보에서 운용하고 있는 제도다.

이번 모집에는 총 79개 업체가 참가해 최종 3개 기업을 선발했다.

공모절차는 예비심사와 최종 PT 총 2단계로 나눠 진행됐다. 예비심사 단계에서는 부문별 자격요건과 신용도, 미래성장성 등를 고려했으며,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PT를 심사했다.

선발된 기업은 ㈜마인더스, 주네프(유), ㈜포던테크 등 총 3개 기업이다.

㈜마인더스(대표 황혁)는 뇌파를 기반으로 한 학습능력 향상 및 뇌기능을 활성화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. 학습 집중 능력 및 기억력 향상, 장애우 두뇌 활성화, 브레인 헬스케어(치매 예방)등의 분야에서 이용된다.



이하 기사 전문 하단 링크 참조

http://news.mt.co.kr/mtview.php?no=2016032923107442288&outlink=1&ref=https%3A%2F%2Fsearch.naver.com

 
 
 

Comentarios


Los comentarios se han desactivado.
마인더스-로고-green_edited.png

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-8, ​삼창프라자빌딩, 7F, 723
723, 7F, 63-8, Mapo-daero, Mapo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
+82 (0)70  4610  5678
info@minders.co.kr

Send Us a Message

메세지가 발송되었습니다.

copyright_white.png
bottom of page